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장바구니0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TITLE ★2022 설연휴 배송 및 업무 안내
NAME 모모케이스 (ip:)
POINT 0점
DATE 2022-01-26
VOTE 추천하기
HIT 12726


안녕하세요 모모케이스입니다.


2022년 설 연휴기간 동안 배송 및 업무관련 안내드립니다.


아래 내용 꼭 참고부탁드립니다♥



● 1월 26(수) : 26일 수요일 오전 결제한 주문건까지 발송처리예정

● 1월 26(수)~28일(금) : 제작업무 진행(출고일정 미정)

● 1월 29(토)~2월 2일(수) : 제작 업무&택배 업무 중단

● 1월 29(토)~2월 2일(수) : 고객센터 운영 중단

● 2월 3일(목) : 제작&고객센터&택배 업무 정상운영(설 연휴 이전 주문건부터 순차제작 및 발송처리)




★주문건 제작 및 일정안내



1월 26일(수) 낮 12시 이전 결제완료된 주문건에 한해서 설연휴 이전 발송처리될 예정입니다.


다만, 현재 택배사 파업, 코로나상황, 설연휴 물량증가 등 여러 사유로 인해 택배발송이 많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최대한 설 연휴 이전에 마감된 주문건은 발송하려 노력중이나, 26일 수요일 오전 이전에 결제한 주문건이더라도 발송처리가 불가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젤리,에어팟,에어팟프로,버즈,Z플립,Z폴드케이스가 포함된 주문건은 설연휴 이후 발송처리될 수 있습니다.


설연휴 이전 28일 금요일까지는 주문건 제작업무가 정상적으로 진행되며, 발송처리 여부는 업무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주문제작 시스템상 하루에 발송처리가 가능한 물량이 한정적이기 때문에 설연휴기간동안 주문해주신 주문건은 발송처리까지 일주일 이상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 제작시스템상 운송장출력(배송중 처리) - 제품제작 - 포장 및 검수 - 발송처리 순으로 진행되며, 배송중 상태더라도 실제 배송처리가 아닌 제작 시작일로 생각해주셔야 합니다. 





★고객센터 운영안내



연휴 기간동안 고객센터업무는 중단되며, 3일 수요일부터 문의주신 순서대로 답변드릴 예정입니다.


연휴 이후 상당히 많은 문의량이 예상되어 2월 4일 금요일까지 설연휴 기간동안 문의주신 문의글에 대해 답변을 도와드릴 예정입니다.


조금 늦게 답변을 드리더라도 너그럽게 양해부탁드립니다.


문의사항은 사이트 문의글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만 가능하며, 카카오톡으로 연락주시면 더 빠르고 신속하게 응대가 가능하니 카카오톡으로 문의부탁드립니다.


(전화문의,문자,카톡 문의는 고객센터 운영이 종료되어 누락될 수 있습니다.)





★롯데택배 배송안내(상품이동 중 배송문의는 롯데택배 고객센터1588-2121 이용부탁드립니다.)



1. 


CJ대한통운 택배사 파업으로 인해 롯데택배를 비롯한 여러 택배업체의 물량이 증가하면서 파업하는 택배업체와 지역이 추가되고 있습니다. 


현재 지역에 따라 차이가 있으나, 저희쪽에서 발송처리가 되더라도 상품이동중에 최대 7일 이상 소요되는 지역이 있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물류터미널, 허브에 물량이 증가하여 분류 작업이 지연되고 있으니 해당 부분 양해부탁드립니다.



2.


발송처리 이후 상품이동중 상황에서 배송이 멈춰있거나, 장시간 조회가 되지 않는 경우 모모케이스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는 고객님들이 많습니다.


저희쪽에서도 최대한 빠르게 롯데택배사를 통해 확인중이나, 현재 롯데택배 업무량도 증가한 상황으로 확인 및 조치가 늦어지고 있습니다.


해당부분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상품이동과정에 배송관련 문의는 롯데택배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시면 더 빠르고 정확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 연휴 기간내 미출고 주문건 중 수정건이 있는경우 출고순서가 뒤로 갈 수 있습니다.


* 주문취소는 마이페이지 및 오더 창에서 직접 신청 해주셔야 하며, 요청만 있는 문의글은 확인 후 답변이 늦게 처리 될 수 있습니다.


* 주문 및 배송에 필요한 글들은 공지사항에 모두 있습니다. 꼭 읽고 문의 주세요.(위 내용 미숙지로 인한 부분은 모모케이스에서 도움드릴 수 없습니다.)




여러 상황으로 인해 택배 상황이 원활하지 않는 점, 고객센터 문의량 증가로 빠르게 안내 및 조치가 어려운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모두 힘든 상황에서 따뜻한 2022년이 될 수 있도록 고객님들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2022년 새해 모두 즐거운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OK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