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장바구니0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TITLE ★제트플립 필독사항★
NAME 모모케이스 (ip:)
POINT 0점
DATE 2020-08-07
VOTE 추천하기
HIT 8264

안녕하세요 ~ 모모케이스입니다.


많은 분들의 요청으로 제트플립 케이스가 출시되었습니다♡


*해당 제품은 제트플립 LTE제품 이므로 5G 호환 불가 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분들의 많은 사랑에 감사드리며, 제트플립 케이스와 관련하여 몇 가지 안내를 드리고자 합니다.


※ 1. 제트플립 케이스는 HARD 카테고리에 있는 타 기종 하드케이스와 마찬가지로 폴리카보네이트의 무광재질의 하드케이스입니다.

상세페이지에 안내드리고있는 이미지처럼 카메라, 오른쪽 사이드버튼, 아래 부분 왼쪽 사이드에 악세서리 연결 구멍 등이 오픈되어 있는 모양이며, 케이스 사출모양은 추후 별도 공지없이 변경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2. 제트 플립 하드 케이스 같은 경우 카메라가 위치한 윗부분 케이스와 아랫부분 케이스 두 피스로 제작 됩니다.

상단 케이스 경우 제일 윗부분 왼쪽부터 끼우신 다음 오른쪽 으로 카메라 부분을 누르면서 착용 하셔야, 유격을 최소화 할수 있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제트 플립 하드 케이스 특성상 상판 케이스 부분이 카메라를 중점으로 위아래 여백의 길이가 다를수 있습니다.

케이스 상판 부분과 하판 부분이 맞닿는 중앙부의 사이드 부분이 다른 기종 보다 고정되는 힘이 타이트 하지 않아서 발생되는 부분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트플립 케이스 착용 후 접으셨을때, 사이드 간에 높이 단차가 발생 할수 있습니다. 위내용 아래 사진 첨부 부탁 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대부분의 제트플립 하드 케이스에서 발생 되는 제품 특성이므로 해당건 불량건이 아닌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3. 디자인 색상이 동일한 디자인이더라도 타 기종의 케이스와 색상의 차이가 발생하는 점 꼭 확인부탁드립니다.

기종별로 케이스 사출 표면의 재질에 미세한 차이가 있기 때문에 3D열전사공법으로 제작시 기종별로 색상차이가 조금씩 발생하게 됩니다.

아이폰7/8 & 아이폰X/XS 기종과 제트플립 기종의 색상차이를 위해 아래 이미지 첨부드리니 꼭 확인 후 신중한 주문 부탁드립니다.※






제트플립케이스 구조 특성상 동일한 디자인의 타기종의 케이스와 디자인 위치나 크기 등이 상이합니다.

상세페이지에 있는 이미지와 내용 꼭 참고부탁드립니다.


모모케이스는 일부 카테고리를 제외한 대부분이 상품이 주문 후 제작에 들어가는 주문제작 방식으로

결제일 기준 발송처리까지 2~4일(주말,공휴일제외) 정도 소요됩니다.

주문확인 - 송장출력(시스템상 발송안내&배송중 처리) - 제작(1~3일 소요) - 포장 및 검수 - 발송 - 배송완료

위 과정으로 주문건이 진행되오니 이용에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모모케이스 또는 상품문의 게시글로 문의 부탁드리며,

고객센터 운영시간 외에 문자 또는 전화문의는 누락될 수 있는 점 양해바랍니다.


감사합니다.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OK CANCEL